MEMBER LOGIN

MEMBER LOGIN

자유게시판

[기타] 리눅스 Mysql에 대해서.... 정말 힘드네요
조회 : 5,770
2003.06.16 05:38
안녕하세요. 불쌍한 전기과 공대생 입니다. (박찬원 교수님 연구실)
리눅스을 공부할려고 책을 중간이상 봤는데 지금은 APM에서 Mysql이란 곳에서 멈춘지 한참입니다.
 설치는 된거 같은데??(정확치 않음) 실행시키면 에러가 뜨고 (socket에러, ended에러) 등등... 한 20일은 삽질 했씁니다. 각종 문서나 책을 뒤져가면서 했는데 다들 구버전?(예전사양)이라서 지금 제가 쓰고 있는 레드헷 8.0 에는 안맞습니다. mysql도 4.0버전부터 파일명도 바뀌고....
 한번은 이헌길교수님 랩실에 가서 물어보니까, 예전에 해본거라서 지금 제가 쓰고 있는 버전들에 대한 에러를 모르시더라구요. 인터넷 동호회나 카페에서는 간략한 대답뿐........... 킁 답답합니다.
그래서 조사하던중에 정인범 교수님께서 리눅스 관련분야라고 해서 이렇게 들르게 되었습니다.
 도움을 구합니다. 레드햇8.0으로 APM을 설치하셨거나, 혹은 관련 책, 문서 등등을 가지고 계시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번거럽더라도 한번 레드햇8.0으로 설치성공을 하시고 알려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고요. 바쁘지 않으시면 실험실 방문도 허락되나요?
리플이나 메일 부탁드립니다. youchihan@hanmail.net
그럼 수고하십시오. 꾸벅


 
Total 0

자유게시판 > (0)

no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온라인문의
Kangwon Univ. Dept. of Computer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Engineering Software and System Lab.